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완전만족!] 일본어 베이직 1단계 서영미 선생님 수강후기

시사일본어학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이름 : 김세영


2. 수강하는 과목 : 일본어 베이직 1단계


3. 강사 이름 : 서영미 선생님


4. 강의 만족도 : 완전 만족!


5. 수강 후기 : 


예전부터 일본어를 배우고 싶은 생각이 있던 학생입니다. 2년 전쯤 혼자서 독학하려고 일본어 책도 사보고 학습지 사이트에서 강의도 결제하여 들어보았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혼자서 공부하려다보니 이러저러한 핑계로 몇 달을 채 넘기지 못하고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다 점점 대학교 졸업반이 다가오고 외국어를 한 개라도 능통하게 구사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옛 친구와 함께 부평시사일본어학원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일본어를 제대로 배워본 적은 없기에 베이직 1단계를 2월부터 수강신청하여 다니고 있는데 확실히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효과가 좋다고 느낍니다!!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하나하나 세심하게 가르쳐주시 혹시나 까먹었을까봐 저번 수업시간에 했던 내용들도 수업시간에 다시 짚어주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수업시간에 배운 문장들을 물어봐주셔서 학생들 개개인마다 직접 대답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수업을 듣기만 하는게 아닌 내가 직접 선생님 앞에서 일본어로 대답하는 점이 '아 나도 일본어를 문장으로, 또 변형해서 구사할 수 있구나' 하는 자신감도 길러줍니다. 


비록 아직 졸업을 못한 대학생이라 학기가 시작되면 기숙사로 들어가야해서 남은 베이직 2단계를 못 듣는 상황이지만 1학기가 끝나고 방학이 되면 다시 학원에 찾아가서 수업 들을 생각이 있습니다. 


덧붙여서 선생님께서 매 수업시간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간단한 숙제를 내주십니다. 그 숙제를 열심히 해서 선생님께 카톡으로 보내드리면 틀린 부분이 있는지, 이 부분에서 이걸 붙이면 이러한 표현이 된다는 점 등등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아낌없는 칭찬도 해주십니다. 숙제를 열심히 하면 그만큼 선생님께서 챙겨주시니 숙제를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일본어 수업에 만족하며 선생님께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