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강후기

수강후기

베이직 1-2, 3-4 서영미 선생님 수강 후기 - ★★★★★ 별 다섯개 매우 만족이요

시사일본어학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이름 : 김형진


2. 수강하는 과목 : 일본어 베이직 1-2, 3-4단계


3. 강사 이름 : 서영미 선생님


4. 강의 만족도 : ★★★★★ 별 다섯개 매우 만족이요


5. 수강 후기 : 


이 수업을 듣기 전에는 일본어라고는 히라가나 한 글자도 알지 못했습니다. 일본 여행도 몇차례 다녀왔지만 아는 말이라곤 스미마셍,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일본어 공부가 필요하게 돼서 단순하게 집과 가까운 학원을 선택했고, 제일 기초 단계인 이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될 놈은 된다고 했던가요. 그냥 집이 가까워서 선택한 수업인데 지금은 이 수업을 듣게 돼서, 일본어 기초를 서영미 선생님한테 배우게 돼서 참 다행이고 정말로 저는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을 몇개 말해보자면 먼저 서영미 선생님 덕에 일본어 공부에 재미를 붙이게 됐다는 것입니다. 처음엔 일본어를 아예 읽을 줄도 모르니까 수업 자체가 부담이었는데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대로 믿고 따라 가니까 2주차부터는 혼자서 읽고 쓸 수 있게 되고 수업이 진행 될 수록 표현 할 수 있는 단어나 문장이 조금씩 늘어나니까 마치 게임에서 제 캐릭터 레벨이 올라가 점점 강해지는것과 비슷한 재미를 느끼게 됐습니다.

 

두번째로, 서영미 선생님께서 항상 말을 많이 해봐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저희가 일본어로 대답을 많이 하게끔 하시는데 그 날 배우는 단어나 문법을 좋아하는 음식, 가고 싶은 곳, 주말에 할 일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부분을 연결시켜 질문을 하셔서 대답할 때 말하는 것이 좀 더 쉽게 느껴지게 되고 이해가 잘 됩니다. 이런 질문과 대답의 반복을 통해 일본 말의 뉘앙스 같은게 좀 더 쉽게 와닿아서 억지로 외우려고 하지 않아도 머리속에 잘 들어왔던 점이 참 좋았습니다.


세번째로는 퀄리티 있는 수업자료입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프린트물과 단어장, 교재에는 안나오지만 함께 공부하면 좋은 부분의 추가자료들로 교재를 보충해줘서 학습의 양과 질 모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점은 서영미 선생님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였던거 같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친절하면서도 디테일하게 정성껏 가르쳐주십니다. 수업이 끝난 후에도 언제든지 문자로 궁금한점이나 모르는 부분을 여쭤보면 자세하게 답장으로 알려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또 사정이 생겨서 수업에 빠지게 되면 꼭 보충수업을 통해서 빠진 부분을 채워주시기도 했구요.

서영미 선생님께서 제일 많이 하시는 말씀이 '정말 너무나 잘하고 있어요' 라는 말입니다. 언제나 칭찬해주시고 자신감을 주셔서 즐겁고 재밌게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던거 같습니다. 남은 기간도 지금처럼 수업 재밌게 듣고 그 이후에도 열심히 공부해서 뜻하는 바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 두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ㅎㅎ


6. 수강 인증사진 :









댓글 수정
취소 수정